뒤로가기
제목

뉴욕 교육부, HealthWay 파트너 Delos 선정

작성자 HealthWay(ip:61.74.145.3)

작성일 2020-10-27 16:10:36

조회 22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뉴욕시 교육부는 뉴욕시 학교의 COVID-19 대응하기 위해

공기정화 시스템 공급 업체 Delos 선정하다.

 


2020. 08.31 12:15 PM

 


NEW YORK--(BUSINESS WIRE)- 뉴욕시 교육부는 오늘 10,000대의 정화장치를 뉴욕시 공립학교에 공급하기 위하여 뉴욕에 본사를 웰빙 부동산 기술 업체인 Delos 선정하였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이러한 트랑슈(tranche) 신속한 추진은 향후 2 내에 시행됩니다.

 

미국 최대의 학교 시스템이 모인 뉴욕시 교육구는 1,800개의 학교에서 110만여명의 학생들이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뉴욕시의 교육부는 등교 첫날 이전에 10,000대의 공기 정화기를 설치할 것입니다.

 

Delos 제휴를 맺기로 결정은 SARS-CoV-2 전달하는 소규모의 에어로졸 입자가 오랜 시간 실내에서 공기 중에 떠돌아 에어로졸 형태로 남아 있을 있다는 증거가 늘고 있어 COVID-19 대응하여 내린 결정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공기정화 시스템이 공기 오염물질을 개선해 전염률을 감소시키는 중요한 방법으로 알고 있습니다. “Healthway 의해 강화된 Delos” 공기정화 장치는 초미립 입자를 포집하여 공기 중의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전달하는 입자를 감소시킬 있습니다.  

 

기계식 공조설비(HVAC) 장치의 재래식 필터는 사용공간 내의 공기 입자 SARS-CoV-2 (.06 ~ .14 마이크론) 효율적으로 여과하지 못하는 것이 가장 문제이다. “Healthway 의해 강화된 Delos” 공기정화 장치는 99.97% 효율로 0.07 마이크론까지 입자를 여과하는 기술을 갖춘 이동식, 독립형 장치이다.

 

Delos CEO이며 International WELL Building Institute 설립자인 Paul Scialla 8 이상, Delos 실내 환경이 인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는데 전념하고 있는 최초의 인간 중심 연구시설인 Mayo Clinic on Well Living Lab과의 협력을 포함하여 주요 의료기관과의 연구 협력을 추진해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뉴욕시 공립학교를 도와 학생, 교사 교직원 그리고 공동체를 안전하게 지키는데 이러한 연구를 사용할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말하였습니다.

 



Delos 대한 소개

 

Delos 생활, , 수면, 놀이를 하는 실내 환경을 개선함으로써 전세계 사람들의 건강과 웰빙을 개선하는 촉매제 역할을 사명으로 하는 웰빙 부동산 기술 업체입니다.  7 이상의 연구와 사람들에게 미치는 환경적 건강 영향의 철저한 분석을 통해 Delos 자회사들은 주거, 상업 서비스 분야에 대한 증거 기반 기술 솔루션들을 제공합니다. Delos 인간의 건강 복지를 지원하고 발전시키는 기능을 구현하여 검증 측정을 추구하는 건물, 그리고 실내 공간 공동체를 위한 최고 표준인 WELL Building Standard™ 설립자입니다. Delos 계열사인 International WELL Building Institute WELL 개발을 관리하고 지속하며 시장 채택을 주도합니다. Delos 자문위원회는 부동산, 정부시책, 의료 지속가능성 분야의 선도적인 전문가로 구성된다. Delos 대한 추가 정보는 www.delos.com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첨부파일 뉴스섬네일3.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MORE

  • 고객지원센터

    02-6232-3803 AM 10:00 ~ PM 6:00
  • 신한은행 140 . 013 . 331346
    예금주 : (주) 퓨어웨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