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제목

HealthWay, 뉴욕시와 계약 체결

작성자 HealthWay(ip:61.74.145.3)

작성일 2020-10-27 15:57:23

조회 1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Central New York 중소기업이 미전역 최대 교육구의 등교를 돕기 위해 계약을 체결하다



등교일을 단축시킨 팬데믹 이후 학생들이 학교로 돌아옴에 따라 미전역 최대의 교육구는 교실 공기를 정화하기 위해 Central New York 중소기업에 도움을 청하고 있습니다.

 

이번 Pulaski HealthWay Family of Brands 학생들과 교사들이 학교로 돌아옴에 따라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뉴욕시 공립학교에 설치될 10,000대의 휴대용 공기 정화기를 공급할 것입니다.

 

가족 소유 기업의 사장인 Vinny Lobdell 회사의 Intellipure 소형 공기 정화기 주문량이 HealthWay 역사상 최대라고 하였습니다.

 

Lobdell 이번 주문이 HealthWay 지속적으로 새로운 생산 엔지니어링 개발을 지속하는 도움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본사가 있는 Pulaski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이 미국을 강타한 이래 직원이 34명에서 100여명으로 증가하였으며 공기 정화기에 대한 기록적인 수요가 폭발하였다.

 

우리는 분야에서 40여년에 걸쳐 일하는 동안 지금의 시기가 가장 바쁘게 일하고 있으며 우리의 노력이 전세계의 아이들을 학교로 다시 돌아올 있도록 하는 작은 역할에 보람을 느낍니다라고 Lobdell 말하였습니다.

 

회사와 뉴욕시 담당자에 따르면 실내 환경을 개선하는 웰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뉴욕에 기반을 회사인 Delos 학교의 공기질을 개선하고 공기 정화 시스템을 공급하기 위해 뉴욕시 교육부와의 계약을 하였다고 말하였습니다.

 

또한 Delos 1,800곳의 뉴욕시 공립학교에 정화 시스템을 설치하기 위해 공기 정화기인 HealthWay Intellipure brand 선정하였습니다.

 

Delos CEO Paul Scialla Delos HealthWay 파트너로 선정하였으며 이유는 회사의 특허인 공기정화 시스템이 공기 중의 곰팡이, 박테리아 바이러스를 99.97% 효율로 걸러 있기 때문이라고 하였습니다.

 

HealthWay 공기 정화기는 Covid-19 바이러스 필터링에 대하여 미규제당국의 인증을 아직 받지 못한 상태이나 자체 시험에 따르면 공기 정화기는 0.07 마이크론 입자까지 걸러 내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Scialla 시험실 시험을 통해 Covid-19 바이러스가 .06 ~ .14 마이크론인 것으로 발견되었다고 했습니다.

 

또한 과학자들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를 옮길 있는 소형 에어로졸 입자가 실내 공기중에 오랫동안 머무를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다고 하였습니다.

 

뉴욕시와의 일차 계약에 따라 뉴욕 시장인 Bill de Blasio Delos HealthWay 공기 정화기를 미국 최대의 교육구 1,800 곳의 학교 건물에 설치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학교는 바이러스 증상을 보이는 학생들을 위해 양호실, 격리실 그리고 교실에 벽걸이 혹은 스탠드형 공기 정화기를 설치합니다. De Blasio 필요에 따라 많은 정화기를 구입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뉴욕시와 Delos 담당자는 거래 비용을 공개하지는 않았습니다.

 

HealthWay Lobdell 계약금액을 밝히기를 거부하였으며 다만 수백만 불의 주문이라고 말했습니다. Intellipure 소형 정화기는 대당 소매가격 $550 ~ $650 판매됩니다.

 

2013년 Delos를 설립한 이전의 골드만 삭스 파트너인 Scialla 공기 정화기가 학교에 장기적으로 좋은 투자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기 정화기가 학생 1인당 연간 $10 미만의 비용이 든다고 하였습니다.

 

Lobdell 뉴욕의 다른 교육구와 대학들도 건물에 HealthWay 공기 정화기를 설치했다고 말햇습니다.

 

고객으로는 Cornell University, SUNY Oswego, Manlius Pebble Hill School, Pulaski Academy, Sandy Creek Central Schools Rochester Aquinas Institute 포함되어 있으며 이들은 교실용 휴대용 공기 정화기를 주문하였습니다.

 

지난 5 아랍에미레이트는 아부다비와 두바이에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를 수용하기 위해 개원 임시 야전 병원을 위해 HealthWay로부터 의료용 공기정화 시스템 3,000대를 구입했습니다.

 

사업의 성장은 지난 1 회사의 부진 이후에 나타났습니다. 미국과 중국의 무역전쟁으로 HealthWay Pulaski 제조공장으로 수입하는 일부 품목의 관세가 25%까지 달하였기 때문이었습니다.

 

HealthWay 관세로 인해 회사의 추가 부담이 연간 70 달러에 달하여 8명의 직원을 해고해야만 했다고 말했습니다.


첨부파일 뉴스섬네일2.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MORE

  • 고객지원센터

    02-6232-3803 AM 10:00 ~ PM 6:00
  • 신한은행 140 . 013 . 331346
    예금주 : (주) 퓨어웨이

TOP